먹거리 탐방~!!

울산 남보완해물칼국수 울산점

삶은달걀* 2021. 2. 18. 09:39
728x90

"남보완해물칼국수 울산점"

옹심이 칼국수집이 문을 닫아서

문연집을 찾아다니다 발견한집~!!!

해물칼국수집 고고!!

입구 앞에 주차 공간도 넓어서 주차 문제는 없어서 좋았답니다 ㅎ

어린이 동반이라면 어린이들이 뛰어 놀 공간이 있기에

잘 활용하시면 좋을듯합니다^^

반찬 더 드시고 싶으시면 무한리필가능합니다욤~^^

메뉴가 나오고..

싸이즈에 놀라고..

1인분입니다..ㅎㅎ

면을 덥고있는 비쥬얼이.. 넘나 맘에 들더라구요 ㅎㅎ

근접샷~!!

그맛이 아직도 생생하게 생각이 납니다 ㅎ

면찾기위해서 껍데기를 분리해보았습니다 ㅎ

한참을 깠던것같아요;;ㅎㅎㅎ

먹다가 덜깠는지 몇개 더 나오더라구요~

그정도로 그릇의 싸이즈가 어마어마했어요 ~

와사비와 초장을 달라고해서

함께 먹었더니..

입안가득 바다가 느껴졌답니다 ㅎ

면보다 조개에 배불렀던..ㅋㅋ

면을 전부 먹고 싶었지만..

그러기엔 위가 놀랄것같아서

다 못먹겠더라구요~

면은 조금만 줄여주셔도 감사할것같습니다^^

1인분 시켰지만 2이분 같은 해물칼국수~!

국물과 면과 조개의 조합이 너무 좋았답니다^^

그릇 싸이즈 비교 샷입니다 ㅎ

수저통넓이..ㅎㅎ

저렴이한 가격에

바다를 느껴보기 좋은 메뉴였던것같습니다^^

다음에 가면 또 먹으려구요~~ㅎㅎ

 

"남보완해물칼국수 울산점"

052-236-0472

울산 동구 해수욕장4길 25

울산 동구 일산동 967-5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