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거리 탐방~!!

조대 백두산(중화요리)

삶은달걀* 2021. 2. 23. 16:26
728x90

"백두산(중화요리)"

중국집이 아닌줄 알았쥬..

추천으로 가보게된 중화요리집이에유 ㅎ

짬짜면 하면 짜장면+짬뽕 반반을 생각하시겠쥬?

저도 그 생각으로 중식으로 한끼 때우나보다..

그생각이였쥬~

백종원의 3대천왕에 나왔다는 말에

맛있는 중국집인가보다~

라는생각으로 입성!!

노랑바탕에 검정색 간판은..

누가봐도 중국집은 아닌 비쥬얼이였쥬 ㅎㅎ

백두산 세글자만 보고 갔던터라..ㅋ

입구똭~!! 

들어서면

주방이 바로 보여요~~

 

홀이 크다거나

화려하거나 하지 않았어요~

주택 거실과 안방에 식탁을두고 하는 

작은공간이였답니다~

맛집은.. 이런느낌이 나야쥐~

라는 생각을하며 자리 잡고 앉았드래요 ㅋ

뚝딱뚝딱~!

빠르게 메뉴가 나오더라구요~

단무지와 깍두기가 먼저 나왔는데..

저 깍두기..

맛있습니다 ㅎㅎ

짬짜면과 너무 어울려서.. 

리필해서 더 먹었습니다~

단무지도 큼지막해서 좋더라구요~~

저저저저저저!!

옆에있는 군만두.....

시켜먹는 군만두 생각해서 안먹으면

후회하실..그런맛~!!

막튀겼는데

맛있기 까지 합니다 ㅎㅎ

저도 중국집 군만두 잘 안먹지만..

제 분량만큼은 싸워가면서 챙겨먹었답니다 ㅎㅎ

그사이..

짬짜면~!!

!!

짜장면과 짬뽕의 반반을 생각하고 기다렸던 1인이라..

이렇게 나와서 순간 당황했지유 ㅎ

맛이 궁금하다는 생각보다..

제육이 여기서 왜나오지??

라는 의문과 혼란스러움과 당황함이 언습했씁죠 ㅋㅋ

짬짜면.. 메뉴라는 이름 어디에도 찾을수 없는...

제육이라는 녀석이 한자리 찾이하고있더라구요 ㅎ

당황한 감정이 지난 후 찾아온

호기심~!

이게 무슨맛일지.....???

감이 오질 않아 무작적 비볐죠 ㅋ

비쥬얼은.. 생각하시는 그대로 있니다..

짜장과 제육의 중간색의 그 어딘가의 색감..ㅋㅋ

먹느라 못찍었습니다 ㅎ

저 착한 가격보이십니까????

가격때문에 맛은 어떨까.. 고민했지만..

한입 먹어보는순간 그생각이 사라지면서~

가격도 착한데 맛도 있는..ㅋㅋ

가성비 갑인 음식을 발견한 기분이란...

전반적인 맛은

한입씹으면 짜장면의 맛~

한입씹으면 제육의 맛~

이 두 가지 맛이 번갈아가며 느껴지는데..

한번에 두가지를 먹는ㅋㅋ

섞여서 같이 먹는 느낌이 아닌

각각 음식을 먹는 맛이여서 신기하면서 

맛있었습니다~

그맛이 어느순간 나뉘다가

중간 넘어서면서부터는 섞인 맛이 나더니

고소하면서 맛있더라구요~

느끼함이 싫으신분은 제육을 조금 덜어도 좋을듯하지만

전 그대로도 좋았답니다 ㅎ

점심시간에 근처에 갈일이 있다면 

꼭 가려고 합니다 ㅎㅎ

 

"백두산(중화요리)"

062-226-5732

광주 동구 백서로174번길 7

광주 동구 서석동 471-11

728x90

'먹거리 탐방~!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전대후문 마요네즈  (0) 2021.03.04
조대 화롯불  (0) 2021.02.23
선유도 남도밥상  (0) 2021.02.18
중흥동 인생족발보쌈  (0) 2021.02.18
일곡동 통영굴밥  (0) 2021.02.18