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거리 탐방~!!

오치동 대덕회관

삶은달걀* 2020. 5. 14. 10:21
728x90

"대덕회관"

마을회관인가...?ㅎ

아구찜 꽃게찜전문집 이름이..

대덕회관..?

사장님께서 무슨생각으로 지으신거지?

라는 생각을 하며 찾아간 ..

꽃게찜 검색으로 찾아간..

이른 저녁시간임에도 사람이 가득했다..

큰길가도 아니여서 보이는 간판이 아닌

찾아 들어가야 볼 수있는 간판임에도 불구하고

사람들이 가득해서..

내부 사진은 찍을 수없었다

세팅해주시는 반찬들이..

그냥..그냥..

쏘쏘..

뭐징??

이집 진짜 맛이 있으려나??

라는 의심이 들정도의 ...

반찬꺼리들..

사실 이 포인트에서 살짝쿵 기대감이 폭락했다능..ㅋ

와......

이집 메인에 목숨걸었나보다...

이거... 먹어도 먹어도 계속들어간다..

매운듯하면서 달달하고..

달달하면서도.. 감칠맛나고..

감친맛 나는듯하면서도..계속 먹고싶어지는..

진심 다른사람들한테도 소개해 주고싶은..

뭐 그런 넘나 맛난 맛이였다..

반찬 깔리고 실망한 내 마음이

부끄러울 정도..ㅎ

저저저 붉은 양념맛..

또먹고싶네요 ㅎ

밥을 비벼 달라고했눈데~~~

역시나..

메인이 맛난집입니다 ㅎㅎ

저는... 다음에 가면..

처음부터 공기밥을 시켜서

그냥 공기밥에 쓱쓱 비벼 먹는걸로 할래요 ㅎ

제입 맛은 소중하니깐요 ㅎㅎ

 

"대덕회관"

(아귀찜 꽃게찜)

광주 북구 능안로 13

오치동 1034-16

 

728x9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