먹거리 탐방~!!

수완지구 굿스시

삶은달걀* 2020. 6. 5. 10:35
728x90

"수완지구 굿스시"

건물 7층.. 높은곳에 위치한 굿스시~!!

건물 지하에 주차장 있으니 주차 걱정은 덜었습니다 ㅎ

사람이 많아서 전경과.. 음식 사진들은 못찍었지만..

내가 먹은 음식은 찍었지요 ..ㅎㅎ

사진이 많이 않은것은..

제 입맛이 변한건지..

뷔페가 변한건지..

기분적인 건지..

뭐...

여튼 뷔페는 양으로?! 승부하는 곳으로 알고있는 저는..

여러번.. 먹었쥬 ㅎㅎ

첫번째~!

초밥집에와서 스타트는 초밥이겠지유??ㅎㅎ

흠.. 다양한 초밥이 있었지만..

그래도 최대한 모두 담아보자는 심상으로 부지런히 가득가득담았습니다..

야체를 안먹으면..

배에서 욕할것같아서.. 저저저 토마토..ㅋㅋ가져왔쥬~

토마토 밑에 쌈무 쌈무밑에 삼겹살이 숨어있는건.. 저만아는 사실이겠쥬 ㅎㅎ

아~!저는 제일 먼저 스프를 먹습니다~!!

이집은 스프를 직접 만들더라구요~

밀가루와 버터의 콜라보레이션~!~!!!

뭐 자극적인 맛 아니고~~ 일반적인 맛이 아니여서 괜찮았어요~~

그리고 탄산 음료대신 가져온 바지락 국..ㅋㅋ

흠... 쏘쏘 합니다~!!

하루종일 굶고 갔더니 역시나 첫판은 잘 안들어가더라구요..ㅋㅋ

뭐라도 먹고올걸그랬어요ㅠㅠㅋ

저중에 가장 맛있는건....

음.. 두번세번 퍼온것들입니다...ㅋㅋ

사진참고하셔요 ^^;;ㅎ

 

두번째~!!

처음갔을때 없었던 연어들이 보이길래 연어를 중심으로 담아왔습니다ㅎ

바지락 포기하고 모밀육수로 다시 변경~!!ㅋㅋ

장어..꼬리가 두개입니다... 와....힘이 나겠쥬?ㅋ

장어는 데리야끼소스의 맛으로 먹구요~

광어와 숭어 초밥이 맛있더라구요~

그리고 개인 취향인 계란초밥과 간장새우초밥~!!훗..

계란은 배가 너무 빨리 불러서.. 아쉽...ㅋㅋㅋ

첫판에 야체가 부족한듯해서 이번엔 야체와 한식의 맛을 조금 담아왔지요~

맛은.. 뭐.. 흠... ㅋㅋ

세번째~!!!

 뭐.. 마무리 되어져 가는 그릇같쥬?ㅎ

생각날것같은 광어와 숭어초밥은 두개씩~!

그리고 장어와 간장새우초밥~!

야체와 고기ㅎㅎ

가운데 견과류가 있어요.. 극강의 달달함을 마지막에 느끼고 싶어서 조금 담아왔어요~~

옆에 식혜보이시쥬?? ㅎㅎ

소화를 조금 시켜보겠다는 강한 의지인거쥬~!!

네번째~!!!!

과일이 보이지 않아서 아쉬웠던 참인데..

처음온 저로써는 당연히 못찾쥬~!

그래서 이곳은 과일이 없어서 아쉽다고 하려던 찰라에 반대쪽에 과일 코너가 있다능...

후훗~!!

오늘의 과일을 찾기위해 조금씩?! 담아와봤쥬~!ㅎㅎ

열대과일이 참 많구만유~ㅎㅎ

다섯번째~!!!!!

패션프루츠.. 저거저거...

첫맛의 강렬함때문에 더 끌리는...ㅋㅋ

뭔가 도전?!해보고 싶은 맛이랄까요..ㅎㅎ

그래서 하나더 도전해봤쥬~~

역시나..익숙함은 무서운 거라더니..

두번째 먹으니 더 맛있는 느낌..?

그리고 다양한 맛이 느껴지면서.. 전.. 좋았어요 ㅎㅎㅎ

너무 실까봐 망고 한접시~~

그리고 블루베리맛요거트

단거한조각~!!

이렇게 다섯번의 이동을하며 먹었던 굿스시 입니다 ㅎ

흠... 전반적으로 특색이 없어서 아쉬웠지만..

식당분위기가 시끄럽지 않아서 좋았어요~

음악은 저랑 찰떡이라..ㅎㅎㅎ

흥얼거리며 먹었던기억이 납니다..ㅎ

저는 수완 굿스시 가봤어~로..ㅋㅋ

퉁치려고 합니다.ㅋㅋㅋ

제 입맛이 바꼈나봅니다.ㅎㅎ

 

"수완 굿스시"

광주 광산구 장신로 82

광주 광산구 장덕동 1661

728x90

'먹거리 탐방~!!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강원도 강릉시 최일순 짬뽕 순두부  (0) 2021.01.15
운암동 운암막걸리  (0) 2021.01.15
오치동 남다른 대구 막창  (0) 2020.06.03
전대후문 피가로  (0) 2020.05.31
담양 삼거리농원 솥뚜껑닭도리탕  (0) 2020.05.29